Discussions
Gushue tops Carruthers to stay unbeaten at Brier
켈로나, BC - 컬링 팬이라면 올해 몬태나의 브라이어에서 프로그램이 필요하다고 느낀 것을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올림픽 전 마지막 풀 시즌 동안 놀랍게도 로스터 변경은 꾸준히 이루어졌습니다.
2006년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브래드 구쉬에 대표팀에 뒤늦게 합류한 방송인 러스 하워드는 "충격적이고 정말 충격적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팀들은 최근 몇 달 동안 몇 가지 주목할 만한 움직임에 참여했습니다. B.J. 노이펠드는 매트 던스톤에게 컷오프된 후 스킵 리드 캐러더스에 합류했고, 그는 전 구쉬에 두 번째 E.J. 하든을 최고 순위 라인업에 추가했습니다.
자신의 일정에 따라 수요일 주 적들 간의 대결을 돌았다고 밝힌 노이펠드는 월요일에 뉴브런즈윅의 제임스 그래탄을 6-4로 꺾고 디펜딩 챔피언 브래드 구쉬에게 7-3으로 패한 카루더스와 잘 적응했습니다. 캐나다 팀은 풀 A에서 4-0으로 앞서고 있으며, 카루더스와 노던 온타리오의 존 에핑은 모두 4-1로 앞서 있습니다.
노이펠드는 "경쟁이 끝나지 않았고 가능한 한 빨리 복귀하고 싶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동기 부여가 매우 높습니다."
한편, 하른덴은 기록적인 4연승을 노리는 구쉬에 감독의 오랜 스킵 브렌단 보처로 교체되었습니다.
약 20년 전 노스캐롤라이나주 세인트존스에 본사를 둔 링크에서 하워드가 그랬던 것처럼 보처는 2위로 올라섰고, 부주장 마크 니콜스를 대신해 구쉬의 돌을 집 안으로 불러들였습니다.
하워드는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처음 그가 팀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 (계획이) 그렇게 될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구슈, 니콜스, 보처, 그리고 리드 제프 워커는 한 시즌을 견뎌냈습니다. 보처는 지난 1월 무승의 본스필이 끝날 때 빗자루를 잡았고, 프로스페라 플레이스에서 지금까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보처는 "마크와 경기를 다르게 보는 것은 아니지만, 우리는 우리를 가장자리 너머로 데려다 줄 작은 불꽃을 찾고 있을 뿐이며 갑자기 쉬워질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컬링 라인업 변경은 비시즌에 자주 이루어지며, 특히 올림픽 사이클이 끝나고 선수들이 다음 4년마다 기대하는 시기에 가장 두드러집니다.
유명 팀들의 중간 시즌 로스터 이동량은 가장 이례적인 일입니다. 그리고 항상 잘 되는 것은 아닙니다.
케빈 코는 이번 시즌 자크 고티에를 영입하고 아론 슬루친스키를 영입했습니다. 이후 팀은 중간 성적을 기록하며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했고, 브리티시컬럼비아의 카메론 드 종을 8-5로 꺾은 데 이어 저녁 무승부에서 무승 셰인 라티머를 상대로 10-2로 승리했습니다.
앨버타의 브래드 제이콥스(3-0), 서스캐처원의 마이크 맥웬(4-0), 노던 온타리오의 에핑(4-1) 등 경쟁자들이 건너뛰는 팀을 포함한 다른 팀들도 한 시즌을 보내며 초반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에핑은 던스톤을 상대로 8-7로 승리하며 3-1로 패한 경기에서 역전승을 거뒀습니다. 이후 에핑은 무승 B-C를 8-6으로 꺾었습니다. 제이콥스는 프린스 에드워드 아일랜드의 타일러 스미스를 10-3으로, 맥웬은 퀘벡의 장 미셸 메나드를 9-4로 물리쳤습니다.
다른 결과에서는 서스캐처원의 라일란 클라이터가 노스웨스트 테리토리의 아론 바틀링을 상대로 8-2 승리를 거뒀고, 뉴펀들랜드 래브라도의 타이 딜렐로가 누나부트의 셰인 래티머를 10-6으로 제치고 1위를 차지했습니다.
온타리오의 샘 무이브룩이 유콘의 토마스 스코핀을 9-3으로 이겼습니다.
또한 월요일 밤, 그라탄은 1-2 팀 간의 접전 끝에 연장 끝에 디엘로를 5-4로 꺾었습니다.
4년마다 열리는 올림픽의 다른 해와 달리, 이번 달과 11월 몬태나의 캐나다 컬링 트라이얼에서 한 번씩 한 해에 두 번씩 정상에 오르는 것이 목표입니다.
그 대회의 우승자는 2월 이탈리아에서 열리는 밀라노-코르티나 올림픽에서 캐나다 국기를 착용하게 됩니다.
브라이어에서는 목요일 밤까지 라운드 로빈 경기가 계속되며 페이지 플레이오프는 주말에 열릴 예정입니다.
국가 챔피언은 3월 29일부터 4월 6일까지 사스크 무스 조에서 열리는 BKT 세계 남자 컬링 선수권 대회에서 캐나다를 대표할 예정입니다.